티스토리 뷰

용인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과목도 어렵지 않게 이수한 후기!

 

안녕하세요 이예진 팀장입니다.

이제는 정말 여름인 것 같은

날씨인데 옷차림도 많이들 얇아졌더라구요

저도 슬슬 여름옷들을 꺼내고 있는데

여름은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네요ㅠ

오늘은 용인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과정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을 해보려고 합니다.

직접 자격증을 취득하신 한 학우님의

후기를 통해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하는데

대면과목이나 실습을 이수해야 한다는 부분에

대해서 부담을 가지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제가 거주지역 근처로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으며

지금 후기를 작성해주신 학우님 또한

처음에는 정말 많이 걱정을 하셨었는데

지금은 취업까지 성공을 하셨습니다.

용인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과목도 어렵지 않게 이수한 후기!

 

지금부터 용인 보육교사2급 자격증을

취득하신 김ㅇ진 학우님의 후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보육교사 자격증을 따서

지금은 취업까지 성공한 김ㅇ진이라고 해요~

이렇게 빠르게 취업까지 할 생각은

없었는데 실습을 나가보니까

빨리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알아보기 시작을 했어요

정말 취업이 될까 싶은 마음으로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조건도 괜찮은 곳으로 취업이 되서

지금은 너무 즐겁게 일을 다니고 있어요

그래서 더 자신있게 글을 쓸 수 있는 것 같고

처음에 알아보기 시작을 하게 된건

제가 아이들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걸 못살리고 전혀 다른 전공으로

들어갔었어요

그러다 보니까 재미도 없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고민도 많아져서

다른 일을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용인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과목도 어렵지 않게 이수한 후기!

 

그러다 보니까 보이는게 보육교사였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막막해서

찾아보다가 팀장님한테 연락을 드렸어요

팀장님이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이해를 하고 시작할 수 있어서 좋았고

대면과목이나 실습도 있다고 해서

많이 걱정했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었더라구요

팀장님이 저희 집근처로 안내해주셔서

편하게 할 수 있었고

대면과목도 출석도 해야 한다고 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과목별로

1번만 출석을 하면 돼서 그렇게

어렵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저는 걱정이 워낙 많은 사람이라..ㅋㅋㅋ

실습도 240시간이라는 걸

처음 들었을때는 와.. 어떻게 다하지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하다보니까

오히려 짧게 느껴졌고 너무 재밌었어요ㅎㅎ

용인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과목도 어렵지 않게 이수한 후기!

 

그래서 실습 끝나고 바로 취업을 하고 싶다는

생각까지 하게 된거고 지금도

너무 즐겁게 일을 하고 있어요

사람은 역시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살아야 된다고 이번일을 통해서 느꼈고

지금이라도 즐겁게 일을 할 수 있는걸

찾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앞으로 일을 하면서 원장까지

도전을 해볼 생각이고 그렇게 되면

나중에 나이들어서도 할 수 있다는 생각에

너무 뿌듯해하고 있습니다ㅎㅎ

나이가 있다고 포기는 안하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나이가 많은 건 아니지만

정말 고민을 많이 했던게 나도

취업을 할 수 있을까라는 거였는데

이렇게 취업을 하고 나니 이제는

말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희 어린이집에도 나이가

있으신 분들도 있고 이건

어린이집마다 조금씩은 다른 것 같더라구요

용인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과목도 어렵지 않게 이수한 후기!

 

보니까 어디는 또 어린 사람들만

뽑는 걸 좋아하는 곳도 있더라구요

잘 알아보시고 취업을 하시면 좋을 것 같고

어린이집 선생님을 꿈꾸고 있다면

도전해보셨으면 좋겠어요

너무 많이 말한 것 같지만 정말

행복하게 일을 하고 있거든요ㅋㅋㅋ

이제 그만 말해야겠네요..

그리고 학점은행제 자체도 처음

들어보다 보니까 엄청 많이 걱정을 했었는데

팀장님이 그만큼 많이 도와주시니까

별로 어려울게 없었어요!!

너무 감사하고 모두 힘내세요~

 


지금까지 학우님의 후기를 통해

용인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과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언제든 글을 읽으시다가 어려우신 점이나

궁금하신 부분이 생긴다면

연락 주셔도 괜찮습니다.

대면과목은 과목당 1번의 출석수업을

제외하고는 모두 온라인 수업과

동일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진행이 가능하며

실습은 거주지역 근처로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용인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과목도 어렵지 않게 이수한 후기!

 

정확한 상담을 통해 학우님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진행방향으로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며

시간대는 전혀 상관없이 주말이나 늦은

시간에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1:1 개인담당자로서 모든 과정을

수월하게 이수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옆에서 도움 드리고 있으며

교육부 평가인정 학습기관 소속으로

안전하게 학위 취득 및 자격증

취득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용인 보육교사2급 자격증 뿐만 아니라

편입, 대학원 진학, 각종 자격증

취득에도 도움 드릴 수가 있으며

수업을 이수하실 때에는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

정식으로 인가된 평생교육원에서 수업을

이수하셔야 하며 정식인가 교육원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도움을 받으시면서

수업을 이수하시는지도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고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용인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과목도 어렵지 않게 이수한 후기!

 

지금까지 교육설계팀 이예진 팀장이였습니다.

용인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 과정에

대해서 문의주실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 상담 문의 주셔도 괜찮습니다.

※상담에는 따로 들어가는 비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