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육인력국가자격증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해 취업한 후기!

 

안녕하세요 이예진 팀장입니다.

오늘은 보육인력국가자격증인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 학우님의 후기를 통해 알아보려고 하는데

처음 문의를 주시는 학우님들과

마찬가지고 이 학우님 또한

대면과 실습에 대해서 많이 걱정하셨습니다.

그렇지만 막상해보니 어렵지 않다고

말씀을 해주셨고 지금은 취업에까지

성공을 하셨다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오랜만에 연락이 오셔서 취업에 성공을

하셨다니 저도 너무 기뻤습니다.

취업에까지 성공을 하셨다니

후기를 부탁드렸고

아마 후기를 통해 취득 과정에

대해서 살펴본다면 조금 더

이해가 쉬우실거라 생각됩니다.

보육인력국가자격증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해 취업한 후기!

 

지금부터 박ㅇ영 학우님의 후기를 통해

자세한 보육인력국가자격증 취득 과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보육교사2급 자격증을

취득해서 취업에 성공한 박ㅇ영이라고 해요!!

저도 처음에 후기를 보고 연락을 드렸었는데

이렇게 제가 쓰고 있다니 뭔가

느낌이 새로운 것 같네요ㅎㅎ

처음에는 정말 많이 걱정을 했었는데

이런 날이 오다니.. 사실 아직도

취업을 한 건 안믿기더라구요ㅋㅋㅋ

하루하루 너무 행복하게는 지내고 있지만

이게 꿈은 아닌걸까라는 생각도 가끔해요

처음에 어떻게 보육교사를 알게 됐냐면

제가 아이들을 너무 좋아하다 보니까

전공을 조금 바꾸고 싶어서

어린이집 선생님을 하고 있는

언니랑 얘기를 정말 많이 했었어요

사실 많이 친하지 않았었는데

제가 하고 싶은 일이다 보니까

막막해서 연락을 했는데 언니도

오랜만이였는데 자기가 어떻게

했는지 자세하게 알려줘서 너무 고맙더라구요

보육인력국가자격증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해 취업한 후기!

 

언니는 학점은행제로 보육교사2급을

따서 지금 취업을 한거라고 너도

이렇게 해보는게 어떻겠냐고 하더라구요

제가 그 당시에는 일을 하고 있었는데

언니도 어느정도는 일을 하면서 했다고 했어요

어떻게 하면 될지 고민을 하다가

그날 집에 오자마자 인터넷 검색을

엄청 해보다가 팀장님한테

연락을 드리게 됐어요!!

정말 상담을 자세하게 해주셨는데

실습을 제외하고는 일을 하면서도

할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그래도 생활비가 끊기면 안되니까

일을 최대한 하면서 하고 싶었거든요

그래도 다행히 실습만 빼면 일을

하면서도 할 수 있다고 하니까

너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ㅠㅠ

바로 시작을 하고 싶다고 말씀을 드렸었고

다행히 그때 과목이 남아 있어서

바로 시작을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보육인력국가자격증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해 취업한 후기!

 

온라인 수업하고 대면과목이라는 것도

있어서 일을 하면서 할 수 있을까

많이 걱정을 했는데 온라인 수업은

정말 컴퓨터로 다 할 수 있으니까

사실 어려울게 별로 없었어요

회사 끝나고 와서 수업 듣다가 다 못들으면

다음날 들어도 상관이 없고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았다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그래서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었던 것 같고

제일 걱정을 했었던 대면과목은

주말 출석이라 회사다니면서 할 수 있었던 거였어요

물론 주말에 못쉰다는게 조금 아쉬웠지만

제가 하고 싶었던 일 때문에

자격증을 따는거니까 열심히

해보자는 마음에 피곤한 줄도 몰랐네요ㅎㅎ

그래도 팀장님이 최대한 저 편하게 해주신다고

대면과목을 학기별로 나눠서 들어갔더니

1학기 출석할게 많지도 않았었어요

정말 많이 도움을 받았었는데 너무 감사하고

주변에서 학점은행제 관심있다고 하면

팀장님이 먼저 생각나더라구요

보육인력국가자격증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해 취업한 후기!

 

진짜 하고 싶다는 사람 있으면

소개 시켜드리고 싶고 처음에

알아볼 때 중간에 연락이 끊긴다거나

도움을 못 받는 사람도 있다고 해서

걱정을 정말 많이 했는데 팀장님하고는

아직도 가끔 연락하는 사이에요~

제가 궁금한거 생기거나 주변에서

뭐 물어보면 팀장님한테 여쭤보거든요!

아 그리고 실습은 일을 그만두고 했었는데

평일에만 해야해서 일을 하면서는 안됐고

막상 해보니까 더 잘맞는다는 생각에

너무 행복하게 실습을 했었어요

실습을 하고 나니까 더 취업을 하고 싶다는

마음에 커져서 더 빨리 한 것도 있던 것 같은게

정말 자격증 따자마자 취업을 한거 같아요ㅋㅋㅋ

아이들을 너무 좋아하다 보니까

실습을 하는 것도 그렇고

지금 취업을 해서도 너무너무 즐거워요~

사실 이렇게 빨리 될 줄도 몰랐는데

뽑아주신 원장님한테 아직도 너무 감사해요ㅎㅎ

취업을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들었는데

저도 이렇게 취업을 잘 했는데

다른 분들도 분명 할 수 있을거라 생각돼요!!

보육인력국가자격증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해 취업한 후기!

 

물론 제가 운이 좋았던 것도 있겠지만

조금이라도 힘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서

글을 쓰기로 한 것도 있어서요!!

모두 화이팅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ㅎㅎ


지금까지 보육인력국가자격증인

보육교사2급 자격증을 취득한 학우님의

후기를 통해 자세한 취득과정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언제든지 글을 읽어보시고 이해가 안되시는

부분이 있다면 연락 주셔도 됩니다.

학점은행제란 제도를 처음 들어보신 분들은

생소해서 어렵게 다가오실 수 있는데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으며

1:1 관리로 모든 과정을 수월하게 이수하실 수

있도록 옆에서 최대한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보육인력국가자격증 취득을 하실 때

들으셔야 하는 대면과목이나 실습은

거주지역 근처로 안내 도와드리고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이수가 가능합니다.

보육인력국가자격증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해 취업한 후기!

 

지금까지 교육설계팀 이예진 팀장이였습니다.

보육인력국가자격증인 보육교사

취득에 대해서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 주셔도 괜찮습니다.

※상담에는 따로 들어가는 비용이 없으며

주말이나 늦은 시간에도 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