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수업도 거주지역 근처로 안내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이예진 팀장입니다.

요즘 햇빛이 뜨거운데 밖에 나가실 때

꼭 선크림 바르고 나가셔서

자외선 차단 하셔야 해요!!

자외선이 노화의 주범이라고 해서

저는 꼭 챙겨바르고 있답니다ㅎㅎ

오늘은 대전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 과정에 대해서 한 학우님의 후기를

통해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육교사 자격증을 취득하시는데 있어

대면수업이나 실습 때문에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거주지역 근처로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지금부터는 대전 보육교사2급 자격증을

취득하신 오ㅇ라 학우님의 후기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수업도 거주지역 근처로 안내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오ㅇ라 라고 해요~~

지금은 어린이집에서 근무를 하고 있고

취업을 하고 싶은 마음은 있었지만

정말 될까 걱정을 했었는데 이렇게

좋은 곳에 하게 되서 지금 너무 즐겁게

일을 하고 있고 사람들도 다 너무 좋아요ㅠㅠ

저는 원래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가지고 있었는데 아이들을 좋아해서

어린이집 선생님 쪽에 더 관심이 있었어요

그냥 나중을 위해서 사회복지사를 땄었던 건데

어린이집으로 가려니까 또

보육교사 자격증이 있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진짜 고민을 많이 했었던게 아동센터로

그냥 취업을 할까였는데 아무래도

저는 더 전문적으로 일을 하고 싶었던게 있어서

준비를 해봐야 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알아보는데 저는 사회복지사2급도

학점은행제로 했었어서 보육교사도

그렇게 해야겠다 싶었는데 예전에

했었던 곳은 너무 어렵게 했었어서

이번에는 도움 좀 받아보자 싶었어요

대전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수업도 거주지역 근처로 안내 받았어요~

 

요즘에는 다들 쉽게 한다는데 예전처럼

어렵게 혼자 다하고 싶진 않았거든요ㅠㅠ

그래도 다행이였던건 좋은 팀장님을

만나서 너무 쉽게 했다는거에요..

정말 예전에 했던 거랑은 달랐고

저는 돈을 조금 더 들여서

이렇게 도움을 받는게 훨씬 좋은 것 같아요

물론 예전에는 저렴하게는 했지만

정말 제가 혼자서 다 했었고..

그게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그때는 아이들도 어려서 중간에

그만둘까 고민도 정말 많이 했는데

지금까지 한게 아쉬워서 포기는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해줄 수 있는 말은 진짜

잘 알아보고 도움 받으셨으면 하는거에요ㅠㅠ

제가 해보니까 확실하게 차이가 컸어요!!

대전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수업도 거주지역 근처로 안내 받았어요~

 

팀장님은 정말 도움을 많이 주셨고

주말이나 늦은 시간에도 연락이 잘 되셔서

너무 감사했었어요ㅠㅠ

물론 그때 꼭 연락이 되야 하는 건

아니지만 급할 때는 연락할 곳이

팀장님밖에는 없는데 팀장님도

연락이 안되면 정말 불안했을 것 같거든요

항상 죄송했지만 제일 감사했던 건

그때 연락이 가능하다는 거였어요..

제가 컴퓨터를 잘 못하다 보니까

질문할게 너무 많았었거든요

자격증 취득하고 나서는

너무 감사하기도 하고 죄송한 것도

많아서 케익 보내드렸었는데

맛있게 드셨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제가 제일 걱정을 했었던 건

대면수업이랑 실습이였어요

대전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수업도 거주지역 근처로 안내 받았어요~

 

다른 사람들도 그걸 제일 걱정한다고 하던데

저도 제일 걱정이 될 수밖에 없더라구요

물론 대면수업은 1번 출석하는 거 빼고는

다 온라인 수업이랑 똑같아서

어렵진 않다고 하지만 뭔가 걱정이

많이 되고 그랬어요ㅠㅠ

제가 걱정이 많은 사람이라 그런 것도 있는데

애들이 아직 다 큰건 아니라서

걱정이 많이 되더라구요..

근데 정말 대면수업은 과목당 1번만 출석을

하면 됐는데 1학기에 8번을 다 가는게

아니라 과목을 나눠서 들어가면

4번씩만 출석을 해도 되더라구요

그래서 괜찮다고 생각을 했고

팀장님이 저희 집 가까운 곳으로

안내를 해주시니까 너무 좋았어요

제가 알아볼 필요가 없다는 게 제일 좋았고

실습도 많이 걱정을 했었는데

실습 했었던 어린이집이 너무 좋아서

사실 그쪽으로 취업을 하고 싶은 마음도 컸어요

대전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수업도 거주지역 근처로 안내 받았어요~

 

근데 그때 제가 급하게 실습할 곳을

구하다보니까 집이랑 조금 먼 곳에서 했었어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ㅠ

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일을 하고 싶은

마음이 컸거든요..

근데 다행인건 지금 일을 하고 있는 곳도

너무 잘해주시고 아이들도 너무 예뻐서

하루하루 행복하게 일을 하고 있어요!!

저도 이 나이에 취업에 성공을 했었는데

다른 분들도 충분히 할 수 있을거라

생각이 되니까 꼭 도전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진짜 나이 때문에 포기를 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ㅠ


지금까지 학우님의 후기를 통해

대전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 과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언제든 글을 읽으시다가 이해가 안되시는

부분이 있다면 연락 주셔도 됩니다.

대전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수업도 거주지역 근처로 안내 받았어요~

 

정확한 상담을 통해 학우님의 상황에 맞는

진행방향으로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시간대는 전혀 상관이 없이 주말이나

늦은 시간에도 상단이 가능합니다.

1:1 개인담당자로서 모든 과정을 수월하게

이수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옆에서

노력하고 있으며 교육부 평가인정 학습기관

소속으로 안전하게 학위 취득 및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

대전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 뿐만

아니라 각종 자격증 취득, 편입, 대학원 진학에도

도움을 드릴 수 있으며

수업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 정식으로 인가된

평생교육원에서 이수하셔야 합니다.

정식인가 교육원도 물론 중요지만

얼마나 도움을 받으시면서 이수를 하시는지도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고

진행을 하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대전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수업도 거주지역 근처로 안내 받았어요~

 

지금까지 원스터디 이예진 팀장이였습니다.

언제든 대전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 과정에 대해서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편하신 방법으로 연락 주셔도 됩니다.

※상담에는 따로 들어가는 비용이 전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