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개정 전에 실습도 쉽게 이수한 후기!

 

안녕하세요 이예진 팀장입니다.

다시 날씨가 조금씩 따듯해지고 있는데

요즘 A형 독감이 무섭게 퍼지고 있다고 하죠ㅠ

다들 몸관리 잘 하셔서

아프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은 부산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을

취득하신 한 학우님의 후기를 통해

자세한 취득 과정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요즘 내년에 바뀌는 개정법 때문에

사회복지사 취득 문의가 굉장히 많이

오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시작을 하셔야 내년 개정 전에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이미 모든 과정을 끝낸 학우님의

후기를 통해서 과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부산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개정 전에 실습도 쉽게 이수한 후기!

 

지금부터 부산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을

취득하신 정혜ㅇ 학우님의 후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맞는 일을 찾지 못하고 알바만

이것 저것 많이 하다가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취업처를 알아봤어요

그런데.. 취업을 하기에는 제 학력이나

뭐가 없어서 하기가 어렵더라구요...

고민을 많이 하다가 뭐라도 해야겠다

싶어서 알아보는데 다 어려울 것 같고

저한테 뭐가 맞는지 찾기가 어렵게 느껴졌어요

그러다 제가 예전부터 봉사 다니는 걸

엄청 좋아했었는데 그걸 살려보면 어떨까

싶은 마음에 알아보기로 했어요

복지관 쪽으로 취업을 하려면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고 해서 알아보니까

이것도 전문대졸 학력이 필요하다고

하길래 포기를 해야하나 싶었습니다ㅠㅠ

그러다 우연히 예진 팀장님 글을 보고

연락을 드렸는데 정말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지금 생각해도 너무 감사해요

부산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개정 전에 실습도 쉽게 이수한 후기!

 

왜냐면 제가 알바 끝나고 늦은 시간에

연락을 드렸었는데 그때도 상담 가능하다고

꽤 오래 상담을 해주셨거든요ㅎㅎ

정말 고마웠었고 팀장님 믿고 한번

해보기로 결정을 했었어요

학점은행제로 하면 전문학사를 취득할 수

있다고 하셨고 전문대 졸업하고 똑같은

학력이라고 말씀을 해주셨어요

그래서 바로 시작을 하기로 했고

고졸이라 전문학사랑 같이 하느라고

3학기 정도 걸렸어요

팀장님이 2학기 만에도 끝낼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다고 하시긴 하셨는데

저는 좀 천천히 하더라도

쉽게하고 싶은 마음에 3학기로

하고 싶다고 말씀을 드렸어요

실습 1과목을 빼고는 다 온라인 수업이였고

팀장님이 많이 도와주셔서 어려움 없이

할 수 있었어요

부산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개정 전에 실습도 쉽게 이수한 후기!

 

제가 듣고 싶은 시간에 들어도 되고

시험이랑 레포트가 있다고 했을 때는

많이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

어렵지 않게 할 수 있게 팀장님이

많이 도와주셔서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알바를 하면서 해서 힘들거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딱히 힘든 점은 없었고

실습이 조금 걱정이였었는데

실습도 사람들이 좋아서

너무 즐겁게 했던 것 같아요

120시간이 처음에는 길게만 느껴졌는데

생각보다 더 짧은 느낌이라 조금

아쉽기도 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편의를 많이 봐주셔서

제가 가능한 시간대에 딱

실습을 할 수 있었어서 더 좋았어요

저는 지금 복지관에 취업을 해서

너무 재밌게 일을 하고 있고

예전의 저라면 상상도 못했을

취업인데 너무 행복해 하고 있어요

부산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개정 전에 실습도 쉽게 이수한 후기!

 

제 친구도 관심있어 하길래 제가

팀장님 연락처 드렸는데

지금 잘 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처음에 인터넷으로 알아볼때

중간에 연락이 끊기거나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 조금 무섭기도 했는데

중간중간에 제가 너무 어려워하면

원격으로 봐주시기도 하고

발급 받을 때까지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ㅠㅠ

팀장님이 없었으면 제가 어떻게

부산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었을까 싶어요

혼자 해볼까도 생각을 했었는데

그랬다면 학습자등록이나 이런건

못챙기면서 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요ㅠ

부산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개정 전에 실습도 쉽게 이수한 후기!

 

저처럼 고졸이라 취업도 잘 안되고

어떤 분야로 나가야 하는지 잘 모르겠는 분들도

분명히 많을 거라고 생각이 돼요

저도 그랬고 그래서 이렇게 후기를

쓰게 된 것도 있으니까요

사실 처음에는 제가 글도 잘 못 쓰고

하니까 많이 고민했었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서 쓰기로 했거든요

취업을 걱정하시는 분도 많다고 들었는데

물론 쉽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이쪽 분야로 일을 하고 싶다고 하시면

꼭 도전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정말 어렵지 않게 자격증을

취득했고 취업은 물론 운도 좀

따라줬다고 생각이 되지만 열심히

하면 좋은 곳으로 취업할 수 있을거에요~

이만 후기 마칠게요!!


지금까지 부산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을

취득하신 한 학우님의 후기를 통해

자세한 취득 과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글을 읽어보시고 이해가 안되시는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연락 주셔도 됩니다.

부산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개정 전에 실습도 쉽게 이수한 후기!

 

정확한 상담을 통해서 학우님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학습설계로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시간대 전혀 상관없이 잠들기 전까지는

항상 상담이 가능합니다.

1:1 개인담당자로서 관리를 도와드리고 있어

모든 과정을 수월하게 이수할 수 있도록

최대한 옆에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육부 평가인정 학습기관 소속으로

정식인가 교육원에서 수업을 이수하시는 것도

정말 중요하지만 얼마나 도움을 받으시면서

진행을 하시느냐고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잘 알아보셔서 안전하고 수월하게

과정을 이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부산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개정 전에 실습도 쉽게 이수한 후기!

 

지금까지 교육설계팀 이예진 팀장이였습니다.

언제든 부산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과정에 대해서 궁금하신 부분이

생긴다면 연락 주셔도 괜찮습니다.

학점은행제란 제도를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은

생소해서 어렵게 다가오실 수 있는데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상담에는 따로 들어가는 비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