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산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과목 적은 출석으로 진행한 후기!

 

안녕하세요 이예진 팀장입니다.

낮에는 정말 여름같은 느낌인데

다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엄청 바쁜 하루를 보냈는데

모두 좋은 하루 보내셨길 바랍니다 :)

오늘은 군산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을

하신 한 학우님의 후기를 통해

자세한 2급 취득 과정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어린이집 선생님으로 취업을 하시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고 계신데

실습이나 대면과목에 대해서

어려움을 느끼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군산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과목 적은 출석으로 진행한 후기!

 

그런 분들을 위해 군산에 거주하고 계신

박ㅇ진 학우님의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후기를 준비해봤으며

지금부터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군산에 살고있는

박ㅇ진이라고 해요~!

지금은 벌써 어린이집으로 취업을 했고

이렇게 빠르게 할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어쩌다 보니 운이 좋게 좋은 곳으로

취업을 하게 됐어요~~~

진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이 되고

처음에는 정말 걱정이 많았었거든요~

아무래도 취업을 정말 할 수 있을까부터

시작해서 자격증은 어떻게

혼자서 할 수 있을까란 생각이 컸는데

정말 다행히 팀장님을 만나게 돼서

자격증은 쉽게 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정말 많이 도와주셔서 후기를

부탁하셨을 때도 바로 알겠다고

말씀을 드렸었어요

근데 제가 글재주는

없어서 그런지 글을 잘 못써서...

읽으시는 분들이 편하실지 모르겠네요ㅠ

군산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과목 적은 출석으로 진행한 후기!

 

먼저 제 얘기를 해보자면 저는 정말

알바만 여기저기 다 해보다가

맞는게 없어서 백수 생활을 하고 있었어요

근데 이대로는 정말 미래도 안보이고

이렇게 놀고 있는게 맞는건가 싶고..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이미 친구들은 다 취업에 성공해서

일하고 있는 걸 보면 부럽기도 하고

그냥 이렇게 노는게 재밌는 것 같기도

하고 해서 고민을 엄청 하다가

그래 이왕 노는거 뭐라도 하자라는

마음에 자격증을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알아보다 보니까 관심이 갔던건

어린이집 선생님이였어요

제가 아이들을 워낙 좋아하다 보니까

잘 맞을 것 같았고 재밌을 것 같아서

알아보는데 무슨 말인지 잘 모르기도 하겠고

혼자서 할 수 있을지 많이 걱정 됐었어요

군산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과목 적은 출석으로 진행한 후기!

 

그러다 우연한 기회로 예진 팀장님한테

연락을 드리게 됐는데

정말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시고 제 고민을

다 들어주시길래 너무 감동이였어요ㅠㅠ

부모님 설득을 하는게 먼저였기에

팀장님한테 말씀을 드렸는데

처음에는 제가 할 수 있을까란 걱정에

조금은 반대를 하셨었어요

근데 저는 뭐라도 하고 싶기도 하고

나중에 취업까지 보면 괜찮을 것 같아서

계속 설득을 한 끝에 허락을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팀장님한테 연락을 드려서

바로 시작을 했었고 다행히 연락을 드렸을때

자리가 남아있어서 바로 신청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대면과목은 출석 수업잉 있다길래

미리 걱정을 엄청 했었는데

1번 출석 수업을 빼고는 다 온라인 수업이랑

똑같으니까 사실 어려울게 없었어요

온라인 수업은 따로 수업 시간이 정해져

있지도 않았고 제가 듣고 싶은 시간에

들어가서 볼 수 있으니까 시간적인

압박?이 없어서 좋았어요~ㅎㅎ

군산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과목 적은 출석으로 진행한 후기!

 

너무 다행이였고 엄마는 제가 집에서

수업을 듣는걸 보고 돈을 괜히 쓴건가 했었는데

자격증 따서 취업한거 보니까

잘 한 것 같다고 요즘에는 말씀하세요ㅋㅋㅋ

그리고 실습이 240시간이라고 들었을 때는

진짜 길다.. 라는 생각밖에 없었는데

막상 해보니까 오히려 짧게 느껴져서

조금 아쉽기도 하고 실습을 했던 곳에

취업을 하고 싶었는데 그게 안되서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원장님도 아쉽다고 하셨는데

선생님을 더 뽑을 계획이 당장은 없다고 하셔서

다른 곳으로 알아보기로 결정을 했었어요

지금 취업한 곳 원장님도 너무 잘해주시고

선생님들도 좋아서 재밌게 일하고 있고

정말 따길 잘했다고 생각하고 있어요ㅠㅠ

그동안 도움 많이 주셔서 너무 감사했고

이만 후기는 끝낼게요~~


지금까지 학우님의 후기를 통해

군산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 과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언제든 글을 읽어보시고 이해가

안되시는 부분이 있다면

상담 문의 주셔도 괜찮습니다.

군산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과목 적은 출석으로 진행한 후기!

 

자세한 상담을 통해 학우님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학습설계로 도움 드리고 있으며

시간대 전혀 상관없이 주말이나

늦은 시간에도 상담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1:1 개인담당자로서 모든 과정을 수월하게

이수하실 수 있도록 옆에서

최대한 노력하고 있으며

군산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 뿐만

아니라 편입, 대학원 진학에도

도움 드릴 수가 있습니다.

학점은행제란 제도를 처음 접해보신 분들은

어렵고 생소하게 다가오실 수 있는데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수업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 정식으로

인가된 평생교육원에서 이수를 하셔야 하며

정식인가 교육원도 물론 중요하지만

얼마나 도움을 받으시면서 진행을 하시는지도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고

진행을 하시는 걸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군산 보육교사2급 자격증, 대면과목 적은 출석으로 진행한 후기!

 

지금까지 교육설계팀 이예진 팀장이였습니다.

군산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 과정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연락 주셔도 괜찮습니다.

※상담에는 따로 들어가는 비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