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기도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내년 개정법 전에 취득한 후기! 

 

안녕하세요 이예진 팀장입니다.

오늘 날씨도 너무 좋은데

이런 날씨만 계속 됐으면 좋겠는데

곧 여름이 오겠죠ㅠ

이번 여름은 정말 엄청

더울 것 같아서 걱정인데

오늘도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은 경기도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과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내년 개정법이 바뀐다는 얘기 때문에

지금도 실제로 취득 문의가 굉장히

많이 오고 있으며 직접 자격증

취득을 하신 학우님의 후기를 통해

과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경기도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내년 개정법 전에 취득한 후기! 

 

지금부터 경기도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에 성공해

취업을 하신 구ㅇ정 학우님의 후기를

통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아동센터로

취업을 해서 근무를 하고 있는

구ㅇ정이라고 합니다ㅎㅎ

다른 분들의 후기는 몇 번 봤지만

제가 직접 후기를 쓰려니 조금 민망하기도 하고

뭐라고 시작을 해야 할지 어색하네요

먼저 저는 결혼을 한지 벌써 5년차로

아이가 한명 있어요~

요즘에는 교육비가 한명을 키우는데도

장난이 아니라고 하니까

저도 빨리 취업을 해야 할 것만 같았어요

그래서 아이가 유치원에 다니기

시작할 때부터는

어떤 곳으로 취업을 하면 좋을까

많이 알아봤었는데 제가 경력이 따로

있는 것도 아니고 가지고 있는 자격증이

있는 것도 아니라서 취업이 막막했죠...

고민을 하다가 인터넷에 물어보기도 하고

검색도 많이 했었는데 사회복지사가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경기도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내년 개정법 전에 취득한 후기! 

 

제가 관심있는건 아동센터였는데

이쪽으로도 취업을 할 수 있다는 걸

보고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실습도 해야 하고 교육원도

너무 많아서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우연히 연락을 드렸던게

예진 팀장님인데 사실 다른 분들한테도

많이 연락을 드렸었는데

뭔가 팀장님이 오래 일을 하셨고

너무 자세하게 잘 설명을 해주셔서

믿고 진행을 해보기로 결정을 했어요

온라인 수업만 들어서 되는게 아니라

과제나 시험도 있다고 해서

많이 걱정을 했었는데

그런 부분도 많이 도와주셔서

어려움 없이 할 수 있었어요

경기도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내년 개정법 전에 취득한 후기! 

 

아무래도 아이가 있다 보니까

시간적인 여유가 크진 않았는데

온라인 수업은 따로 정해져 있는 시간이

없다 보니까 너무 좋았던 것 같고

팀장님이 많이 도와주셔서

어렵지 않게 했던 것도 있어요!!

정말 감사드리고 실습도 많이 걱정을

했었는데 저희 집 근처로 안내를

해주셨고 편하게 할 수 있었어요

실습은 주말에도 가능하다고 하셨었는데

저는 최대한 아이가 유치원 갔을 때

했으면 해서 그 시간에 하려고 했고

그렇게 하다보니까 금방 끝나더라구요

오랜만에 일을 하니까 너무 재밌어서

오히려 시간이 너무 빨리 간거 같아서

조금 아쉽기도 했어요

경기도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내년 개정법 전에 취득한 후기! 

 

실습 했을 때 있었던 분들 모두 너무

좋은 분들이였어서 아직도

연락을 하고 지내고 있고

운이 좋게도 바로 취업을 해서

지금은 재밌게 일을 하고 있어요

아이들을 원래도 좋아했다 보니까

아이들을 매일 보면서 일을 하니까

너무 즐겁게 일하고 있고

지금은 둘째까지 임신을 했어요

사실 임신하고 일을 하는 건 힘들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힘들진 않고

오히려 힐링한다는 생각으로

일을 하고 있고 편의를 많이 봐주시고

계셔서 너무 감사해 하면서 일하고 있어요

정말 감사하면서 일하고 있고

이제 둘째까지 생겼으니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경기도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내년 개정법 전에 취득한 후기! 

 

그동안 많이 도와주신 팀장님한테도

너무 감사하고 자격증 딸 때

남편도 많이 도와줬기 때문에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처음에는 교육원도 너무 많고

믿고 할 수 있을까에 대한

걱정이 너무 많았는데 팀장님 믿고

하길 정말 잘 한 것 같아요~

다들 너무 걱정 많이 하지 마시고

내년에 개정법 바뀐다는 것 때문에

제 주변에서도 저한테 많이 물어보던데

꼭 그전에 하셨으면 좋겠어요ㅠㅠ

저는 시간이랑 과목이 늘어나면

좀 힘들었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경기도 사회복지사2급 자겨증을

취득하신 구ㅇ정 학우님의 후기를

통해 자세한 취득 과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처음 취업에 성공하셨다는 연락을

받았을 떄 저도 너무 기뻐서

소리를 질렀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신 후

취업할 수 있는 분야는

노인, 장애인, 아동, 여성 등등

다양하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언제든 글을 읽어보시고 이해가 안되시는

부분이 있다면 연락 주셔도 괜찮습니다.

경기도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내년 개정법 전에 취득한 후기! 

 

정확한 상담을 통해 학우님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진행방향으로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시간대 전혀 상관없이 주말이나

늦은 시간에도 항상 상담이 가능합니다.

1:1 개인담당자로서 모든 과정을

수월하게 이수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있으며

실습에 대해서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제가 거주지역 근처로

연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경기도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 뿐만 아니라 편입, 대학원 진학까지도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교육원 선택에 있어서도 자격증을

취득하신 학우님처럼 너무 많기 때문에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 정식으로

인가된 평생교육원이라면 수업을

이수하셔도 괜찮으며

정식인가 교육원도 물론 중요하지만

얼마나 도움을 받으시면서 이수를 하시느냐도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고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경기도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내년 개정법 전에 취득한 후기! 

 

지금까지 교육설계팀 이예진 팀장이였습니다.

경기도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과정에 대해서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 주셔도 됩니다.

※상담에는 따로 들어가는 비용이 없습니다.